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그로우 고객센터 개편 안내★★
작성자 리그로우 (ip:)
  • 작성일 2019-1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리그로우입니다.

고객센터가 11월 14일 한층 더 쉬운 상담을 위해 개편되었습니다.


기존 전화 상담이 종료되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CS센터 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통화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된 분들을 위해,

리그로우에서는 고객님들께 보다 더 쉽고 편리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상담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리그로우


*실시간으로 빠르게 상담 가능해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통화량이 많아 직원과 직접 상담하기 어려웠던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 2022-02-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가지난 이월이일18시경에cm3통 을주문79400원에주문하고
    수분후 18.12.47초에 착오로
    79800,원을 착오로 400원을
    초과 입금하였읍니다 지금까지 입금전으로 표시되고 있기에
    전화도 안되고 카톡가입도몰라
    헤메다 지금에서야 댔글을 달고있읍니다 이월십이일이 취수일이라고 경고멧세지만 받은상태입니다
    귀사 우리은행 이월이일18.12.47초에입금자 김봉규
    입금되어있을 겁니다 전화통화
    가 안되어 인제야 글을 올립니다 살펴보시고 초과액 사백원을
    남겨눟거나 반환하거니 또는78900원을 전액반환해주시거나
    물건을 배송해주시거나 하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